DIG 에어가스(대표이사 오규석)는 26일, 자원봉사센터 하반기 무료급식에 기업의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5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은 선부역 광장에서 65세 이상 어르신들 350여명과 자원봉사자 100여명(안산도시공사, 안산둘레길봉사, 안산보호관찰소, 꿈이있는세상, 안산도시개발(주), 펀&펀봉사단, 사계절봉사단, 대원산업, 안산단원경찰서모범운전자회, 가온누리봉사단, 개인봉사자 등)이 모인 가운데 DIG 에어가스(대표이사 오규석) 임·직원이 함께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정진)는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기에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 기업 및 기관들과 연계하여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IG 에어가스(대표이사 오규석)는 “기업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하여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배식에 앞서 ‘한국연예인예술인협회 안산지회’의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흥을 돋구고, ‘밀알미용봉사단’의 이.미용봉사와 함께 온누리병원과 단원구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심리상담이 진행됐다.
이정진 센터장은 “바쁜일과 중에도 시간을 할애하여 나눔활동에 참여해 주신 DIG 에어가스 임·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IG 에어가스는 최근 전기차 및 자율주행차, AI 및 Smart Factory, ESG와 CO2 Net Zero 선언, 수소경제의 도래 등 우리 삶의 근간을 바꿀만한 세상의 변화에 열린 자세로 성장 동력을 적극 발굴하여 미래를 향한 도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박현석 기자>
안산신문 ansans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