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바우나 의장 이진분 부의장 황은화 부위원장 박은정 의원, 환영하며 소통
안산시의회가 13일 선부2동 주민자치회를 대상으로 의회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사진은 이날 의원들과 주민자치회 회원들이 기념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
안산시의회(의장 송바우나)가 12일, 선부2동 주민자치회를 대상으로 의회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날 의회 견학 프로그램에는 선부2동 주민자치회 안병도 회장을 비롯한 회원 20여명이 참했으며, 의회에서는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 황은화 문화복지부위원장, 박은정 의원이 주민자치회 회원들을 맞았다.
주민자치회 회원들은 본회의장에서 의회가 제공하는 의회 홍보 영상 관람 및 의원과의 대화 등의 프로그램을 소화하면서 의회의 역할과 기능에 대해 이해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함께 한 의원들도 의회를 찾아준 회원들에게 환영의 뜻을 표하고 의회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송바우나 의장은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는 선부2동 주민자치회 회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의회가 지역 발전을 위해 펼치고 있는 다양한 의정활동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면서 “의회는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시민 곁에 다가서는 노력들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부2동 주민자치회는 이날 견학에 앞서 의회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자체 회의를 갖기도 했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