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경기도협회장기 서부지역 게이트볼대회 열려

기사승인 2023.06.01  09:32:00

공유
default_news_ad2

 

제144회 경기도협회장기 서부지역 안산시 게이트볼대회(주최 경기도게이트볼협회)가 26일, 와동인조잔디구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 서부지역 게이트볼 동호인 약250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였다.      
대회 개회식에는 안산시체육회 이광종 회장, 현옥순 안산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하여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였으며, 이광종 안산시체육회장은 축사에서 “안산시는 관내에 약20여개의 게이트볼장이 조성되어 있어 누구나 게이트볼을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자랑하며 실버스포츠 뿐만 아니라 명실공히 생활체육의 중심 종목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안산시체육회는 지난 2월 민선2기로 출범하여 안전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Safety) 다양한 체육서비스를 제공하며(Service) 시민 모두가 건강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지원(Support)을 아끼지 않겠다는 3S를 모토로 “신바람 나는 안산시 체육”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이를 바탕으로 종목별 체육대회 개최,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출전, 방과 후 체육교실 운영, 마라톤대회, 시민체육대회 등 시민스포츠축제 개최, 연령별, 생애주기별 스포츠 참여 프로그램 개발, 보급 등 시민을 위한 체육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안산시 체육 발전을 위한 안산시체육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