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부곡복지관, 홍보 서포터즈단 활동

기사승인 2023.03.23  16:12:33

공유
default_news_ad2

 

부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민정)은 온.오프라인 홍보를 활용해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홍보 서포터즈단을 활동하고 있다. 
지난 15일과 17일 두 차례로 나눠 3층 강당에서 홍보 서포터즈단 11명과 홍보 서포터즈 3기 B.P.S(Bugok Promotion Supports)의 첫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졌다.
홍보 서포터즈단 3기 발대식에는 홍보 서포터즈의 공식적인 활동을 알리는 위촉장 수여식과 활동 선언문을 낭독했으며, 활동 안내 및 홍보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 이후에는 홍보 서포터즈단의 역량 강화를 위해 SNS 글쓰기 교육, 사진 촬영 기법 등 활동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여 홍보 서포터즈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홍보 서포터즈단 3기 유현지 서포터즈는 “홍보 서포터즈단으로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도 부곡종합사회복지관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나눴다.
김민정 관장은 “지역주민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접하는 만큼 홍보 서포터즈단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부곡종합사회복지관의 활동을 널리 알리고 다채로운 소식을 생생하게 취재해 지역주민들에게 전해주길 기대한다. 홍보 서포터즈단에게 유익한 활동이 되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하였다.

안산신문 ansansm.co.kr

<저작권자 © 안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